⭐️ご当地グルメ第二:セミ⭐️夏には必ず食べて!体にいい 콩국수(コングッス)

^^안녕하세요!
^^こんばんは!

 
오늘은 가을이 슬슬 오려고 하네요, 벌써 가을입니다만,
今日は秋がそろそろ、もう秋ですが、

 
앨범을 정리하고 있던 중에 매우 맛있는 것을 발견해서
アルバムを整理してる途中ですごく美味しい物を見つけましたので

 
여러분께 소개하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皆さんに紹介せざるを得なかったですね〜〜
 

그것은 바로바로 콩국수입니다.
それはそれは콩국수(コングッス)です。

 
원래는 여름에 먹는 차가운 콩의 국수인데요, 저는 만약에 가능하다면 지금이라도 먹고 싶네요.
元々は夏に食べる冷たい豆の麺ですが、私はもしできるなら今でも食べたいですね〜

 
일본인에게 유명한 것은 냉면정도인데요, 이 콩국수도 여름에 냉면에 지지않을 정도로 인기예요.
日本人に有名なのは冷麺ぐらいですが、この콩국수も夏に冷麺に負けないぐらい人気です。

 
게다가 건강에도 좋아요~ 서리태라는 껍질이 검은 콩으로 만들면 맛있지만,
しかも健康にもいいですよ~ 서리태という皮が黒い豆で作ると美味しいですが、

 
대두로도 보통 만들어서 먹어요.
大豆でもよく作って食べます。

 
아아~만드는 것은 꽤 손이 가기 때문에 일본에서는 먹을 수 있는 곳이 별로 없지만,
ああ〜作るのは結構手間がかかるので日本では食べられる所があまりないですが、


 
닛뽀리에 있었기 때문에 대흥분했어요!
日暮里にありましたので大興奮しました!

日本で売ってる盛岡冷麺です。元々の冷麺を知ってる私は最初は失望しましたが、これも食べたくなる時がありますね〜

일본에서 팔고 있는 모리오카냉면이에요. 원래의 냉면을 알고 있는 저는 처음에는 실망했지만, 이것도 먹고 싶어질 때가 있네요.  日本で売っている盛岡冷麺です。元々の冷麺を知ってる私は最初は失望しましたが、これも食べたくなる時がありますね〜

맛있게 먹는 법은 바로 만든 김치와(겉절이라고 해요)
美味しい食べ方は作ったばっかりのキムチ(겉절이って言います。)の大きいのと

 
큰 것과 면을 같이 건져서!
麺を一緒にひと掬い!

  
먹는 거에요. 먹을 때마다 저는 그렇게 먹어요.
食べるのです。食べるたびに私はそうやって食べてます。

 
익숙하지 않은 일본인은 콩국수는 예쁜 흰 색인데 김치를 얹어서 먹으면
慣れてない日本人の方は콩국수は綺麗な白い色なのにキムチを載せて食べると

 
더러워진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汚くなると認識するかもしれませんが、

 
이 맛의 조합은 최고이기 때문에 꼭 해보세요.
この味の組み合わせは最高なので是非やってみてください。

  
콩국수는 맛이 진하고 농후해서, 목이 막히기 때문에
콩국수は味が濃く、濃厚で、喉が詰まるので

 
산뜻한 김치의 맛이나 적당한 매운맛, 아삭함이 정말로 어울리네요.
さっぱりしたキムチの味や丁度いい辛さ、シャキシャキ感が本当に合いますね。

生徒さんと授業後に行きました!

 

사진의 가게는 고향의 즐겨찾는 가게의 맛은 아니었지만, 보통은 했어요.
写真の店は故郷のお気に入りのお店の味ではなかったのですが、普通はしました。

 
그래도 고향의 콩국수를 먹고 싶을 때에는 대만족을 했지요.
それでも故郷の콩국수が食べたい時には大満足しました。

 
(여름한정인것 같지만..)
(夏限定らしいですが、、)

 
외의 메뉴도 순두부찌개,간장게장,짜장면,번데기,닭발,조기,옥돔,갈비탕
他のメニューも순두부찌개,간장게장,짜장면,번데기,닭발,조기,옥돔,갈비탕

 
등 진귀한 메뉴도 있어서 가끔 가고 싶네요~*
など珍しいメニューもありましたのでたまに行きたいですね〜*

 

내년에는 열무국수를 먹어보겠습니다.
来年にはヨルムグッスを食べてみます。

スポンサーリン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