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ソウル旅行編(3)

이틀째에는 여유롭게 일어나서, 점심으로 ‘백순대’를 먹으러 신림역까지 갔습니다.
二日目はゆっくり起きて、お昼ご飯で‘백순대’を食べにシンリム駅まで行きました。

 
외국인 관광객은 여기를 잘 알지 못할지도 모릅니다만, 유명한 순대타운이 있습니다.
外国人の観光客はあまりここを知らないかもしれませんが、有名なスンデタウンがあります。
  
 
최근에는 방송을 많이 타서 사람이 많아졌을라나..?
最近はテレビでも色々な放送をしてて人が増えたのかな。。?

백순대5

백순대4

이것은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これはサービスで貰いました。

 
간에 참기름과 소금을 뿌린 것 같습니다. 고추랑 같이 먹으면 절품입니다.
レバーに胡麻油と塩をかけたみたいですね。唐辛子と一緒に食べると絶品ですw

 
저보다 같이 먹으러 온 학생이 고추를 더 잘 먹어서 깜짝!
私より一緒に食べに行った生徒さんがもっと唐辛子を食べるのが上手くてびっくり!

 
사이다도 콜라도 무료였습니다!!
サイダーとコーラも無料でした!!

 
한국에서는 순대를 포장마차에서 팔 때에
韓国ではスンデを屋台で売ってる時に

 
간,허파,염통 등의 내장부속을 같이 팔고 있습니다만,
レバー、肺、心臓などの内臓の付属を一緒に売ってますが、

  
저는 정말 좋아합니다!
私は大好きです!

スクリーンショット 2019-04-06 13.45.09

간도 좋지만, 저는 사진의 가장 위에 있는 허파나 가운데에 있는 오소리감투도 좋아합니다!
レバーも良いですが、私は写真の一番上の肺や真ん中の胃も大好きです!

 
왼쪽은 염통, 오른쪽은 간입니다.
左は心臓、右はレバーです。

 
지금도 먹고 싶어지네요….
今も食べたくなりますね。。。。

 
인터넷에서 살 수 있는지 찾아보겠습니다..
ネットで買えるか探してみます。。

国産栃木県産豚ガツ(胃)約300g
渡清
売り上げランキング: 162,071

이게 가장 싸고 리뷰도 좋았습니다.
これが一番安かったし、レヴューも良かったです。

 
다른 것도 맛있어 보이는 것이 많으니까 링크를 붙여둘게요!
他にも美味しそうな物が多いからリンク先付けますね!

백순대1

본론으로 돌아와서,
本論に戻って、

 
재료에는 순대,당면,떡,부추,당근,간,내장,깻잎,새송이버섯,고추가
具材はスンデ、春雨、お餅、ニラ、人参、レバー、ホルモン、エゴマ、エリンギ、唐辛子が

 
들어갔습니다.
入りました。

백순대3

가운데에는 가게에서 만든 소스가 든 항아리를 놓고 약불로 졸이면서 먹습니다(웃음)
真ん中には店手つくりのソースの壺を置いて弱火で煮込みながら食べますw

 
언제 불을 껐는지는 모르지만
いつ火を消したのかはわかりませんが、

 
다 먹을 때까지 따뜻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食べ終わるまであったかくて熱々で本当に美味しいです。

 
이인분을 시켰는데 이렇게 많이 주기 때문에
2人前を頼んでもこんなにいっぱいくれるので

 
마지막에 볶음밥도 만들 수 있는데 먹을 수 없어서 안타까웠습니다.
最後にチャーハンが作れるのに食べられなくて残念でした。。

 
다음번에는 역시 세 명은 필요하네요〜이인분 시키고 볶음밥을 마지막에 추가해야겠어요.
今度はやっぱり3人は必要ですね〜2人前頼んでチャーハンを最後に追加しよう!

 
여기는 가게가 많이 모여있어서
ここは店がいっぱい集まっていて

 
가게에 따라 조금씩 재료나 양념장의 맛이 다르다고 합니다.
店によって少しずつ具材の内容やソースの味が違うみたいです。

  
저는 인터넷에서 찾아서 항상 화제가 되고 있는 티비방송에서 극찬한 곳으로 갔습니다.
私はネットでサーチをして、いつも話題になるテレビ番組で激賞したところに行きました。

 
아줌마들의 호객행위가 엄청나서 무서워(웃음)
おばあちゃん達の客引きが激しくて怖ーい(笑)

dav

dav

여기에서는 이런 쿠폰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ここではこういうクーポンを貰えましたw

 
두 번 더 가면 한 번은 무료입니다!^^^
あと二回だけもっと行けば一回分が無料です!^^^

 
주소는 여기에요! 꼭 가보세요~
住所はここです。必ず行ってみてください~

👉시네마전라도

스무디킹

순대타운을 나와서 제가 한국에서 애정하는 스무디가게에 들어갔습니다.
スンデタウンを出て私が韓国で愛してるスムジーの店に入りました。

 
‘스무디킹’이라는 가게입니다만 점포가 얼마 없어지는 추세입니다.;ㅡ;
‘スムジーキング’という店ですが、店舗が無くなる趨勢です;ㅡ;

 
저는 오른쪽의 파파야가 들어간 것을,
私は右のパパイヤが入った物を、

 
학생은 왼쪽의 그릭요구르트가 들어간 것을 시켰습니다.
生徒さんは左のグリックヨーグルトが入った物を頼みました。

  
정말 맛있네요! 역시! 한국에 오면 꼭 먹어보세요!
本当に美味しいですね!やっぱり!韓国に来たら必ず食べてみて下さい!

 
일본에서 스무디는 맛도 없고 비싸더군요..
日本でスムジーは美味しくなくて高かったですね。。

  
마지막으로 순대타운과 스무디킹의 주소를 붙일게요!
最後にスンデタウンとスムジーキングの住所を付けますね!

 
다음에 먹으러 가면 양념장만 살 수 있는지 물어봐서 일본으로 가져오고 싶네요(웃음)
次に食べに行ったらタレだけ買えるか聞いてみて日本に持って来たいですねっw

👉전라도시네마스무디킹 신림포도몰점

スポンサーリン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