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블루베리의 계절! – 블루베리우유

지금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는 학생에게서 블루베리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今教えてる生徒さんからブルベリーをプレゼントで貰いました。

 
집 근처에 농가가 있어서 거기에서 재배해서 신선한 블루베리예요.
家の近くに農家があってそこで栽培した新鮮なブルベリーです。

 
블루베리는 약해서 금방 선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ブルーベリーは弱くてすぐに鮮度が落ちるので

 
생과일의 경우에는 얼른 먹는 것이 좋겠지요.
生果物の場合は早めに食べたほうがいいでしょう。

  
더구나 블루베리는 비싸기 때문에 ㅎㅎ
しかもブルーベリーは高いので笑笑

 
예쁜 블루베리를 보고 있자니 블루베리우유를 만들어보고 싶어졌습니다.
綺麗なブルーベリーを見ていたらブルーベリー牛乳が作ってみたくなりました。

 
처음 만드는 거지만, 왠지 어울릴 것 같았어요.
初めて作るのですが、なんか美味しそうでした。

 
지금은 블루베리가 제철이기 때문에 맛있는 블루베리를 싼 값에 먹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今はブルーベリーが旬なので美味しいブルーベリーを安く食べられるかも知れませんね。

 
너무 색이 예쁘지 않나요?
色がとても綺麗でしょう?

 
냉동한 블루베리도 여름간식으로 맛있지만,
冷凍したブルーベリーも夏のおやつとして美味しいけど

 

이렇게 우유와 약간의 꿀만 넣어서 블루베리우유를 만들 수 있답니다!
こうやって牛乳と少しのハチミツだけ入れてブルーベリー牛乳が作れるのです。

 
껍질이 부드럽지만, 부드러운 목넘김을 위해서 잘게 갈아서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皮が柔らかいけど、スムーズな喉越しの為に細かくミキサーして飲むのをオススメします!

スポンサーリンク

フォローする

スポンサーリン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