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중국여행을 기획하다

두번째 중국여행을 가게 되었다.
二回目の中国旅行に行くことになった。

 
할일로써는 먼저 비행기표를 끊는다.
やることとしてはまず、航空券を買う。

 
이번에는 제대로 가격비교를 하지 않고 결제를 해버려서
今回はちゃんと値段を比べないで決済をしてしまって

 
나중에 더 싼 티켓을 발견하고 말았다.
後でもっと高いチケットを発見してしまった。

skyticket이라는 곳에서 처음엔 싼 줄 알았더니
skyticketってところで最初は安いと思ったら

 
이것저것 요금이 붙고 카드수수료까지 1800엔이나 붙어서 결국엔 40810엔이다…
あれこれ付いてカードの手数料まで1800円付いて結構は40810円だ。。。

 
os-air.4travel.jp라는 곳은 거의 같은 일정에 총 금액이 38790엔이었다…
os-air.4travel.jpってところはほぼ同じ日程で総金額が38790円だっだ。。。

심지어 같은 일정으로 지금 다시 검색을 해보니 가격이 훨씬 내려간 36820엔이다…
しかも同じ日程で今また検索してみたら全然安くなって36820円だった。。。

또 심지어 마카오항공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같은 일정으로 찾아보니 총 금액 33820엔이었다..
しかもマカオ航空ホームページで直接同じ日程で探してみると総金額33820円だった。。

 
난 바본가보다…. 요새 왜 이렇게 바보일까..
私は馬鹿だ。。。。最近なんでこんなに馬鹿になったのか。。

 
다음부터는 항공사 홈페이지를 꼭 봐야겠다…!!!
次からは航空社のホームページを必ずみないといけない…!!!

 
침착하게 생각해보니 비행기표 예약을 할 때에도
落ち着いて考えてみると航空券を買う時にも

 
나는 여태까지 너무 긴 기간동안 해외여행을 안 간 스트레스가
私は今まであまりにも長い期間海外旅行に行ってないストレスが

 
심해서 홧김에 예약을 해버렸고,,
酷くてめんどくさいな〜と勢いで予約をしてしまい、、

 
한 번 안 좋은 일이 터지자 꼬리에 꼬리를 물고 그 후로 이런저런 일이 꼬인 것 같다ㅜㅠ
一度悪い事に遭ったら悪い事が続いて全部絡まったみたいだ;ー;

 
그러므로 나름의 교훈을 내자면,,, 밥먹는 것처럼 정기적으로 해외여행을 가자 ^^;;?
なので自分なりの教えを出すと、、、ご飯を食べるみたいに定期的に海外旅行をしよう^^;;?

 
;-;skyticket에서는 결제를 이미 해 버린 상태에서는
;-;skyticketでは決済をもうしてしまった状態でキャンセルをするには

 
어마어마한 수수료를 내야 취소가 가능하다..
ものすごい手数料が取られる。。

 
4travel에서는 예약후 20시간 이내라면 무료로 취소가 가능하다.
4travelでは予約後20時間以内であれば無料でキャンセルが可能だ。

 
역시 티켓을 예약할 때는 조금이라도 가격비교를 해야한다.
やはりチケットを予約する時には少しでも値段を比べないといけない。

 
샹하이나 베이징은 비교적 티켓값이 싸기 때문에 항상 갈까 말설이게 되는 여행지인데
上海や北京は比較的チケットが安いのでいつも行くか行かないか迷ってしまう旅行地だが

 
그냥 대도시의 느낌밖에는 안들어서
ただの大都市の感じしかしなかったので

 
딱히 즐길 수 있을까 걱정이 되서 이제껏 가지 않았다.
あまり楽しめないかもしらないなと心配して今まで行ってなかった。

 
이번에는 중국인 친구와 함께하는 여행이니만큼
今回は中国人の友達と一緒に行く旅行なので

 
혼자서는 즐기지 못했을 것들을 많이 경험해보고 싶다.
一人では楽しめられなかったようなものをいっぱい経験したい。

スポンサーリン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