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여행 2019년 12월편 (8)

숙소에서 체크인을 할 때 조식을 먹을 건지
宿泊先でチェックインをするとき朝食を食べるのか

 
물어봐줘서
聞いてくれて

 
조식을 신청했습니다.
朝食を申し込みました。

 
부페식인 줄 몰랐는데 생각보다
ブッフェなのかは知らなかったんですが思ったより

 
맛있어보이고
美味しそうで

 
가정식의 느낌도 나네요.
家庭食の感じもしますね。

 
알고보니, 사진에 보이는 건
後でわかったのですが、写真に見えるのは

 
기본으로 나오는 조식이고
基本で貰える朝食で

   
따로 핸드폰을 이용해서
別として携帯で

 
추가주문을 미리 전날에 할 수 있었지만,
追加メニューの注文が前日にできましたが、

 
추가로 시킨 음식이 오히려 더 맛이 없었습니다^^;
追加で頼んだ料理がもっと美味しかったです。^^;

제가 좋아하는 찐빵 만터우도 있네요.
私の好きな蒸しパンのマントウもありますね!

 
죽이 두 종류가 있었는데 왼쪽의 노란색의 죽이
お粥が2つの種類がありましたが、左側のお粥は

 
조로 만든 것 같은 데 제 입맛에 딱이었습니다.
キビで作ったようですが私の口にはピッタリでした。

처음 먹어보는 음식들도 많이 있어서 신났어요.
初めて食べてみる食べ物も多くて楽しかったです。

 
특히 오른쪽에 보이는 검은콩두유는 손수 만든 것처럼
特に右側に見える黒豆の豆乳は手創りのように

 
너무 맛있었습니다.
とても美味しかったです。

 
아침밥으로 찐빵과 죽, 두유
朝ごはんで蒸しパンとお粥、豆乳

 
그리고 찐 옥수수, 호박
そして蒸したとうもろこし、カボチャ

  
등이 의외로 어울리네요.
などが意外と似合いますね。

밥을 먹고 나니 9시 30분 정도라서
ご飯を食べたら9時30分ぐらいで

 
그렇게 이른 시간도 아니었지만,
そんなに早い時間でもなかったですが、

 
밖에 나오니 조금 어둡고 사람들도 별로 없었습니다.
外に出ると少し暗くて人もあまりいなかったです。

그냥 밖에 나온 것 뿐인데
ただ外に出ただけなのに

 
겨울산의 전경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어서
冬の山の全景が一目で見えて

 
눈이 편안해지는 기분이 드네요.
目が安らげる気分になりますね。

사진이 정말 잘 나왔습니다.
写真がとても立派に撮れました。

 
나무가 아주 커서 분위기가 사네요.
木が大きくてとても雄壮な雰囲気ですね。

슬슬 동이 틀 때라서 나무가 역광을 받아서
そろそろ日が昇る時なので木が逆光を受けて

 
어둡게 찍힌 것 같네요.
暗く撮れたようです。

해가 뜨고 조금씩 밝아졌습니다.
日が昇って少しずつ明るくなりました。

여기 ‘고북수진’은 정말로 넓기도 하고
ここ‘古北水鎮’は本当に広いし

 
특별한 분위기를 냅니다.
特別な雰囲気があります。

 

자세히 보면 동물들의 발자국이 보입니다.
よく見ると動物達の足跡が見えます。

 
원래는 강인데 언 것 같습니다.
もともとは川なので凍ったみたいです。

동물들의 발자국을 발견하면
動物たちの足跡を発見すると

 
왠지 기분이 좋아집니다.
なぜか気分が良くなります。

영하의 날씨이기 때문에 강이 얼었고,
零下の気温なので川が凍って、

 
나무가 아주 크고 장관이네요.
木がとても大きくて絶景ですね。

블루베리같이 생긴 이상한 열매…
ブルーベリーのような変な実。。。

곳곳에 볼거리가 많은 데
あっちこっちに面白いのが沢山ありますが

 
여긴 옛날방식대로 천연염색을 하는 곳입니다.
ここは昔ながらのやり方で天然染をする所です。

중국인 친구말로는 이렇게 걸어놓은 천 속에서
中国人の友達の話ではこうやって干してある布の中で

 
사진을 찍는 게 잡지 등에서 많이 보던 거라고 하네요.
写真を撮るのが雑誌とかでよく出るそうですね。

추운날씨지만 아침부터 열심히 걸어다녔더니,
寒いお天気ですが朝から一生懸命歩いてたら

 
좀 힘들었지만 ㅎㅎ
少し大変だったけどww

한국과 비슷한 옛날방식의 나무로 만든 집에 들어가니
韓国と似てる昔ながらの方式で作った木の家に入ると

 
박물관같이 전시를 해 놓았습니다.
博物館みたいに展示してありました。

설명은 중국어나 영어뿐이어서
説明は中国語や英語しかなくて

 
읽을 순 없었지만,
読めなかったんですが、

천이 너무 색이 예쁘네요.
布がとても色がきれいですね。

전시장 가운데는 뚫려있어서
展示場の真ん中は空いていて

 
아래층에서 천연염색의 장인이 만드는 것을
下の階で天然染の職人が作業をするのが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実時間で見ることができます。

   
추가요금을 내면
追加料金を出したら

 
직접 천연염색을 체험할 수도 있는데
直接天然染を体験することもできますが

  
저는 티셔츠를 염색해 보았습니다.
私はTーシャツを染めてみました。

  
하지만, 이 쯤에 핸드폰 배터리가 없어서
でも、この辺で携帯のバッテリーがなくなって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写真は撮れなかったです。

다음편은 두유만들기!^^
次回は豆乳作り編!^^

  
저는 왠지 이 사진이 가장 맘에 드네요!
私はなんかこの写真が一番気に入りました!

スポンサーリン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