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물가가 비싼 홍콩에서 빈부격차 체험여행을 했습니다! 物価の高い香港で貧富格差体験旅行をしました!

이번에 홍콩에 여행을 가게 된 계기는
今回香港に行くことになったのは

 
단순히 비행기티켓이 엄청 싸다고 생각해서 가게된 것인데
単純にチケットが安いなと思い、行くことになったのですが
 

어쩌다보니 빈부격차 체험여행을 하게 되었습니다.ㅎ
なんとなく貧富格差体験旅行をすることになったのです。

 

먼저 첫날과 둘째날 묵을 숙소는 좋은 곳으로 골랐는데
まず、初日と二日目はいい宿を取ることにしましたが

  

여행을 너무 좋아하지만 여행을 일년에 한 두번 밖에 갈 수 없는 상황이다보니
旅行がとても好きだけど旅行は一年に一、二回しか行けない状況なので


 
나이도 적지 않은데
今の年齢も少なくないのに

 
이러다가 가보고 싶은 곳을 생각만 하다가
コレじゃ行ったみたいなぁーと考えるだけして

 
죽을수도 있겠다는 이성적인 판단에,
死んじゃうかもなーという理性的な判断になり

처음으로 부럽다고 생각만 하던
初めて羨ましいなーと思いばかりしていた

 
좋은 호텔을 한번 가보기로 한 것입니다.
いいホテルに行ってみることにしたのです。
 

연애 때도 좋은 호텔에 가보지 못했으니
恋愛してたときもいいホテルは行ってみてなかったので 

 
그래, 애기도 생겼고 이제 한번쯤은!
そうだ! 赤ちゃんもできたしもう一回ぐらいは!

 
같은 비장한 마음으로 큰맘먹고 예약을 했습니다.
と思い、思い切って予約をしました。

 
그렇다고 가격만 보고 제일 비싼 곳을 고른 건 아니고,
だからといって値段だけみて一番高いところを選んだわけではなくて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환상속의 방을 여러가지 테마로 재현해 낸
子供たちが好きそうな幻想的な部屋を色々のテーマで再現した

 
그 사진을 보고 꼭 가고 싶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その写真をみて必ずここに行きたいと思いました。

좋은 호텔을 고른 건
いいホテルにしたのは

 
애기가 아직 너무 어리기 때문에 편의성 때문도 있습니다.
赤ちゃんがまだ小さい月齢だから便利さのためでもあります。


 
아직 유모차가 없으면 이동이 불가한 나이라
まだベビーカーがなければ移動が不可な歳で

 


여기라면 숙박시에 하루에 한 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놀이방도 있고,
ここなら宿泊の日に1日中一回無料で使えるプレイルームもあり、

 
금세 뛰어다니는 아이라 로비가 넓은 공간이라 좋고, 부페식이라
すぐに走っちゃう子で広いロビーだからよくて、バイキングだから

 
밥을 잘 먹지 않는 대한이가 어떤 것을 좋아할 지
ご飯をあまり食べないデハンがなにが好みなのか

 
여러가지 식재료들을 먹여보기도 좋습니다.
色々な食材を食べさせてみるにもいいです。

 
비싼 호텔이라 역시 숙소예약만 해도
高いホテルだからやっぱり宿の予約だけしても

 
호텔에서 준비해 둔 레저・오락 시설들이
ホテルから準備して置いたレジャー施設・娯楽施設などが

 
이미 많아서 호텔 안에서도 즐겁습니다.
もう多くてホテル中だけでも楽しいです。


 
당구대, 테이블 축구게임, 헬스장, 수영장,
ビリヤード、テーブルサッカーゲーム、ジム、プール、

 
어린이들이 좋아할 물놀이 장치,
子供たちのための水遊びの施設、

 
그 외에 유료긴 하지만 강습을 신청하면 할 수도 있고
そのほか有料だけど講習会もあり

 
비싼 호텔은 되도록 오래 머무는 것이 재밌겠네요.
高いホテルはやっぱりなるべく長く泊まる方がお得ですね。 

이번 여행은 뜻하지 않게 여행중에 계속 비가 오고 우중충한 날씨가 계속되어서
今回の旅行ではあいにく旅行中に雨が続いてどんよりした天気が続いて

 
특히 여행중에 비가 오면 여행이 힘들어지고 갈 수 있는 곳도 제한되는데
特に旅行中に雨が降ったら旅行が厳しくなり行けるところも制限されるのに

 

유모차로 이동을 해야하는 저로서는
ベビーカーで移動しなければならない私としては

 
결과적으로 너무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結果的にとてもいい選択でした。
 

사실 화려한 테마의 방들은 너무 비싸고.. ㅎ
実は華麗な部屋になると高すぎて。。。w


 
형편상 재활용을 이용한 방으로 골랐습니만
都合上リサイクルを利用した部屋にしましたが

 
저도 재활용에 흥미가 있기 때문에 그것도 그것대로
私もリサイクルには興味深いわけでそれなりに

 
기대를 했고 방에 들어가기까지 방이 너무너무 궁금했습니다.
期待をしてて部屋に入るまではすごく部屋が気になりました。


 
방에는 아이들이 어떤 연령이라도 흥미를 가질만한 집모형,
部屋には子供たちがいくつであっても興味を示しそうな家の模型、

 
그에 맞는 사람모양의 인형 등
それに合ってる人の人形など

 

 

심지어 이름모를 악기도 있고
しかも名前の分からない楽器もあり、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듯 했습니다.
ないものを除いてすべてあるようでした。

 
대한이가 아직 밤에 잘 때 순탄하지 않아서 너무 울고 안 자려고 해서
デハンはまだ夜寝るまでがすんなり行かなくてずって泣いて寝たくない感じで

 
혹시 텐트에서 재우면
もしかしてテントで寝かせてみたら、

 
침대보다 금방 재울까?
ベットより速く寝かせるのができるかな?

 
하는 생각도 있었지만 텐트는 거의 흥미를 보이지 않았네요.
という考えもありましたがテントはほとんど興味がなかったみたいでした。

 
이번 여행에서 제일 중요한 포인트는 대한이가 잘 때
今回の旅行で一番の大事なポイントはデハンが寝るとき

 
아기침대가 꼭 있어야 했습니다.
赤ちゃんベットが必ず必要でした。


 
왜냐하면 잘 때 360도로 움직이기 때문에
なぜなら寝るときに360度くるくる回るので

 
침대가드가 없으면 영락없이 떨어지겠다고 생각이 들거든요.
ベットのガードがないと絶対に落ちるからです。

 
그리고 아기침대에서 혼자서 나올 수 없으면
そして赤ちゃんベットでで自分で出られなかったら

 
울다가 결국엔 고집을 꺾고 자기 때문에
泣いてた挙句の果て我を折って寝るので

 
두번째날에는 아기침대에 넣어놓고 울어도 무시하고
二日目には赤ちゃんベットに入れて泣いても無視して

 
우리 모두 불 끄고 자는 척을 하니
みんな消灯し、寝てるふりをしたら

 
악다구니를 엄청 쓰다가 포기하고 쓰러져 자는 것 같습니다.ㅎㅎ
ギャーッギャーッないてから諦めて倒れて寝てるようでした。


 
첫째날에는 남편이 아기띠를 하고 재우기로 하였습니다.
初日には旦那が赤ちゃん紐をして寝かせることにしました。

 

바깥공기를 좀 쐬러 산책을 가면 금방 잠이 드는 시기여서
外の空気を浴びに散歩に行くとすぐに寝てしまう時期だったので

 
재우는 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寝かせるのが大変ではないです。


 

밤의 수영장은 어떤지 보러갔다고 하네요.
夜のプールはどうなのか見に行ったそうです。

첫 날 저녁에 호텔 근처에서 黄金海岸商場이라는
初日の夕食はホテル近くの黄金海岸商場という

 
호텔그룹이 경영하는(?) 쇼핑몰에서
ホテルグループが経営する(?)ショッピングモールで

 
베트남요리를 먹었는데
ベトナム料理を食べましたが

 
저는 베트남에 가 본 적은 없지만 눈이 번쩍 뜨일 정도로 음식이나
私はベトナムには行ったことがないけど目が覚めるほど料理や

 
칵테일 모두가 맛있었습니다.
コックテイル全部が美味しかったです。

 
가격은 비싼 호텔 근처라 그런지 좀 비쌌습니다만,
値段は高いホテル近くだからなのかちょっと高いけど

 
정성 가득 좋은 재료를 많이 넣은 것이 느껴졌습니다.
丁寧に作られて良い食材をいっぱい入れてるのが感じられました。

スポンサーリン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