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여행 2019년 12월편 (16)

다음 날은 12시 30분에 중국인 친구가 미리 찾아둔
次の日は12時30分に中国人の友達が探しといた

 
맛집으로 아침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お店に朝ごはんを食べに行きました。

이렇게 추운 날씨인데 교통비도 아끼고 운동도 할 겸 처음에는 걸어가려고 했습니다.
こんなに寒いのに交通費も節約し、運動も兼ねて最初は歩いて行こうとしました。

하지만 거리가 그렇게 가깝지 않았기 때문에 버스를 타고 가기로 했습니다.
でも距離がそんなに近くなかったのでバスに乗っていくことにしました。

  
중국에는 아직도 버스 안내양이 있어서 정말 놀랐습니다.
中国にはまだバス案内女が居たので本当にびっくりしました。

 
버스비는 정말 쌌고, 버스 안내양한테 돈을 주면 종이로 된 표를 줍니다.
バス料金は本当に安くて、バス案内女にお金を渡すと紙のチケットを貰います。

한 겨울인데 단감이 쌓여 있네요. 생긴 모양이 특이한데 맛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真冬なのに柿が積もってますね。形が独特なのに美味しいかな?気になります。ლ(´ڡ`ლ)*

버스에서 내리자 바로 앞에 식당이 있었습니다.
バスから降りたところ、すぐ前が食堂でした。

 
메뉴를 봤지만 영어표기 조차도 없네요 ㅡㅜ
メニューを見たけど、英語の表記すらないですね。

중국인 친구의 도움으로 세 가지 메뉴를 시켰습니다.
中国人の友達のおかげで三品のメニューを頼みました。

 
이건 당나귀고기 스프라고 하네요ㅎㅎ
これはロバ肉のスープだそうですねw

  
정말 중국에는 별의별 요리가 다 있습니다.
本当に中国にはいろんな料理があります。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양고기였던 것 같은….
あまり覚えてないですが、これはラム肉だったような。。。

베트남의 반미 샌드위치 같은 메뉴도 있어서 주문을 했습니다.
ベトナムのバインミーサンドのようなメニューもあって注文しました。
 

이것도 중국의 전통적인 음식인건지 모르겠지만 재미있네요.
これも中国の伝統的な食べ物なのかわかりませんが面白いですね。

밥을 먹고 기념사진을 남겼습니다.
ご飯を食べて記念写真を撮りました。
 

어떤 사진이 더 낫나요? ㅎ
どれがもっと良さそうですか?w

スポンサーリン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