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年、韓国で大ブレークした명랑소녀 성공기!(明朗少女成功記)

오늘은 제가 예전에 정말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를 소개할게요.
今日は私が昔本当に面白く見てたドラマを紹介します。

 
장나라 주연의 명랑소녀 성공기라는 드라마인데요,
ジャンナラ主演の明朗少女成功記というドラマですが、

이 드라마로 인해서 신인가수였던 장나라가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このドラマによって新人歌手だったジャンナラがトップスターの列に加わることになります。


드라마는 제목처럼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드라마의 청춘드라마입니다.
ドラマはタイトルのように全体的に明るい雰囲気の青春ドラマです。

 
줄거리는 대략적으로 부모님이 사기꾼이라 대신 900만원의 빚을 지게된 가난한 시골집 소녀가
あらすじは大体両親が詐欺師で代わりに900万ウォンの借金の負うことになって貧しい田舎少女が
 
 
부자인 남성과 우연히 만나서 연애를 하게 되고 인생역전을 하게 된다는 스토리예요.
お金持ちの男性と偶然に出会って恋愛することになり、人生逆転することになるというストーリーです。

 
당시에 너무나도 드라마가 히트를 쳐서 주인공 장나라와 다른 배우들도 신인이었는데
当時、とてもドラマがヒットしたので主人公のジャンナラや他の俳優達も新人だったんですが

대배우로 성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トップスターに成長することになったそうです。

 
o.s.t가 너무나도 맘에 들어요. 한 번 들어보세요!! 지금 유명한 가수는 아니지만,
o.s.tがとても気に入ってます。一度聞いてみてください‼︎今有名な歌手ではないですが

 
목소리가 요즘엔 없는 애절하고 진실된 목소리예요~;-;
声が最近はない切なくて清らかでかざりげがない声です。          

 
o.s.t만 들어도 분위기에 젖게 되네요..~;-;
o.s.tだけ聞いても雰囲気に酔っちゃいますね。。~;-;

공식 홈페이지는 바로 여기! 👉https://programs.sbs.co.kr/drama/myeonglang/about/52415
公式のホームページはここ!

 
역시 옛날 드라마라서 츠타야에서 빌릴 수 있네요. 여기를 참조하세요. 👉tem/movie/PTA00008378W
やっぱり昔のドラマなのでTSUTAYAで借りられますね。ここをご参考ください。     

スポンサーリンク

フォローする

スポンサーリン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