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月に!ガーラ湯沢スキー場に行ってきました。

저번달에 이어서 이번달에도 가라유자와 스키장에 다녀왔습니다.
先月に続いて今月もガーラ湯沢スキー場に行ってきました。

 
우에노에서 가벼운 마음으로 갈 수 있기 때문에 엄청 편리합니다. 
上野駅から気軽に行けるのでとても便利です。 

【2月】ガーラ湯沢にスキーへ行ってきました

가장 빠른 신칸센은 6시 44분 우에노에서 출발합니다.
一番早い新幹線は6時44分上野発です。

 
이 신칸센에 타면 가라유자와까지 약 75분 걸려 도착합니다.  
この新幹線に乗れればガーラ湯沢まで約75分で着きます。

DCIM100GOPROGOPR0277.JPG
 
아침은 베이글을 사서 신칸센에서 먹었습니다.
朝ごはんはベーグルを買って新幹線の中で食べました。

 
퍼석퍼석해서 별로 맛이 없었습니다. 
パサパサしていてあまり美味しくなかったです(T_T)
 

  
한숨 자고 있으니 눈 깜짝할 새에 도착입니다.
一眠りしていたらあっという間に到着です。

 
역에서 곤돌라 타는 곳까지 이어져 있어서 옷 갈아입고 바로 스키를 탈 수 있습니다.  
駅とゴンドラ乗り場が直結しているので着替えたら直ぐにスキーができますよ。

DCIM100GOPROGOPR0346.JPG
 
8인용 곤돌라로 한번에 산을 오릅니다. 
8人乗りのゴンドラで一気に山を登ります。

두근두근 가슴이 뛰었습니다.  
ワクワクしてきました。

 
날씨는 맑음 
天気は晴れ

  
따뜻해서 최고였지만 약간 눈이 녹아서 산의 표면이 보입니다. 
暖かくて最高でしたが若干雪が溶けて山肌が見えています。 
 
2018-03-07 14.30.23
 
이번에는 스키교실에서 배웠습니다. 
今回はスクールで教えてもらいました。

 
철저히 레슨을 받아서 조금 잘하게 된 것 같습니다.
みっちりレッスンをしてもらって少し上達したと思います。

  
그룹레슨으로 2시간 3700엔이었습니다. 
グループレッスンで2時間3700円でした。

DCIM100GOPROGOPR0529.JPG 
 
돌아가는 길에도 피곤해서 한숨 자고 있자니 눈깜짝 할 새에 우에노입니다. 
帰りも疲れて一眠りしているとあっという間に上野です。

 
이번에는 날씨가 좋아서 좋았지만 눈이 녹아서 스키가 잘 가지 않았습니다.
今回は天気が良くてよかったのですが雪が水っぽく滑りにくかったです。

  
역시 1월2월이 피크네요. 
やはり1月2月がピークですね。

 
이번 시즌에 1번 정도 더 가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이런 눈이라면 무리일 것 같네요.
今シーズンもう1回ぐらい行きたいなと思っていたのですがこの雪だと無理かもしれません。

 
다시 다음 시즌을 기대합니다!!
また来シーズンに期待です!!

スポンサーリン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