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여행 2019년 12월편 (15)

다음 숙소로 가기 위해서 지하철 티켓을 구매해야 했습니다.
次の宿に行くために電車のチケットを購入する必要がありました。


 
정말 정말 티켓이 싼 데 혼자서 하기에는 어렵겠네요..
本当に本当にチケットが安いけど、一人で買うには難しそうですね。。

 
숙소로 와서 짐을 풀고,
宿に帰ってきて荷物を解いて、

 
중국인 친구가 관심이 있는 회사에 면접을 보러 간다고 해서
中国人の友達が興味のある会社に面接に行くと言ったので


  
저는 산책도 할 겸 그 근처까지 가서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私は散歩がてらにその近くまで行って待つことにしました。

 
피곤했지만 이동할수록 못 보던 풍경들이 보이고
疲れてたけど移動するほど見たことのない風景が見えてきて

 
작은 것에도 신기한 마음에
小さいことにも不思議に思って

 
마음만은 들떠있었습니다.
心だけはドキドキしてました。

   
그래서인지, 그닥 배가 고픈 것도 아니었는데
だからなのか、そんなにお腹が空いてたわけじゃなかったのに

 
신기한 음식들 간판을 보고 이것 저것 맛보고 싶었습니다.
不思議な食べ物の看板に誘われてあれもこれも食べてみたかったです。

  
그 중에서 이건 안 먹어보고 돌아가면 후회할 것 같아서
その中でこれは食べてみないと後悔しそうで
 

고른 게 이건데 먹어보니 육개장이었네요
選びに選んだものがこれですが食べてみたらユッケジャンでしたね

어쩐지 그림에 올려진 고명을 보니 육개장고명이네요 ㅎㅎ
どうやら絵に乗ってる具を見たら、ユッケジャンの具ですねww

 

설마설마하면서 주문을 했는데 한국사람은 어쩔 수 없네요.
まさかと思いながら注文したのですが韓国人はどうしょうもないですね。

 
그런데 밥은 엄청 많고 레토르트 육개장을 들이부은 듯한…
ところがご飯は多くてレトルトのユッケジャンを注いただけのような。。。
 

고기도 거의 없고 콩나물이랑 당근만 많네요 ㅋㅋ
肉もほぼなく、豆もやしと人参だけ多いですねww

 
숙소로 돌아가기 전에 맥주와 간식거리를 사서 여행밤을 즐기려고
宿に戻る前にビールとおつまみを買って旅の夜を楽しもうと
 

슈퍼가 숙소 근처에 있는 지 어플로 찾아보았는데
スーパがホテルの近くにあるのかアプリで探してみたんですが

 
정말로 호텔 옆 구석에 있었습니다.
本当にホテルの横隅にありました。


 
작년 초여름에 청두에 갔을 때 처음 맛보고 반해버린
昨年初夏に成都に行った時初めて味わってみて惚れてしまった

 
양매를 발견했습니다!
ヤマモモを発見しました!

 

말린 양매는 처음 먹어보았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干したヤマモモは初めてだったんですが本当に美味しかったです!

 
제가 원래 건포도도 싫어하고 말린 과일은 싫어하는데
私はもともと干しぶどうも嫌いで干した果物が嫌いですが

 
저는 열대과일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私は熱帯果物が好きなようです。


 
다른 브랜드의 말린 양매도 있었지만
他のブランドの干したヤマモモもありましたが

 
이 브랜드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このブランドのが一番美味しかったです。


 
이건 공정 과정 중에 실수인 것 같지만 이렇게 두 개가 들어있는 봉지도 꽤 많았습니다.^^
これはミスだとは思いますが、こんなに2つが入ってる袋も多かったですww


 
이 과자는 중국인 친구가 어렸을 때 매일같이 먹었다고 해서
このお菓子は中国人の友達が幼い頃毎日のように食べたと言ったので

 
한번 사봤습니다.
買ってみました。

 
무난한 맛이지만 은근히 중독되는 맛입니다.
無難な味だけど、意外と病みつきになる味です。


 
이런 과자는 역시 맥주와 잘 어울립니다.
こんなお菓子はやっぱりビールと似合います。


 
고속버스 터미널에서 산 오리목과 오리발!
高速バスターミナルで買った鴨の首と鴨の足!


 
이건 한자를 아무리 읽어도 무슨 차인지 모르겠어서
これは漢字を読んでもなんのお茶なのかわからなくて

 
뭔가 신기한 차인가?
なにか不思議なお茶なのかな?


 
싶어서 샀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자스민차였습니다.ㅎㅎㅎ
と思い、買いましたがあとから調べるとただのジャスミンティーでしたww

 
청두에서는 여름이라서 그런 걸지도 모르지만 뭔지 모를 차를
成都では夏だったからかもしれませんがなんのお茶なのか分からないお茶を

 
모두들 물통에 들고 다녔는데 중국인 친구도 그렇고
みんな水筒に入れて持ち歩いてたんですが、中国人の友達もそうだし

 
베이징에서는 모두들 하루종일 보온병에 자스민차를 들고 다니는 것 같습니다.
北京ではみんな一日中魔法瓶にジャスミンティーを入れて持ち歩くみたいです。

スポンサーリンク